여행 인플루언서 플랫폼 포포몬(위더스콘텐츠 대표 하인덕)의 '위젯 달면 포인트가 쏙'이 진행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포포몬 홈페이지의 ‘위젯 코드 복사하기’ 버튼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위젯을 통해 유저가 가입할 때마다 인플루언서에게 100포인트를 지급한다.
포포몬 관계자는 “블로그 일일 방문자가 많은 블로거일수록 더 많은 수익이 예상된다”며 “위젯을 설치하면 광고주에게 인플루언서로서의 전문성을 어필할 수 있어 포포몬의 캠페인과 이벤트 선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포포몬 하인덕 대표는 “위젯 달기 이벤트는 포포몬 인플루언서 체험단의 전문성을 강조하고, 1번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공수 없이 꾸준히 부수입을 확보하고자 하는 유저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픈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포포몬 인플루언서 체험단에게 더 많은 부수입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포몬은 여행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참여자가 리뷰 제출을 약속하면 숙소, 음식점, 관광지, 카페 등의 무료 협찬 기회를 제공한다.
포포몬은 최근 위젯 달기 이벤트 외에도 10만 리워드 포인트가 걸려있는 네이버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모집캠페인 등을 포함한 리워드가 걸려있는 포인트 캠페인을 연속으로 오픈하는 등 인플루언서와 체험단의 추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