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포포몬이 단기 알바 채용 플랫폼 급구와 함께 11월 27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급구 앱(APP)에 사업자로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500명의 이벤트 참여자는 포포몬의 인기 상품인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플레이스 마케팅을 무료로 지원받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20명을 추첨하여 SNS 파워채널 광고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급구 앱 내에서 추천 코드를 입력하고, 단기 구인을 완료한 후, 이벤트 상세 페이지 내 혜택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포포몬(위더스콘텐츠 대표 하인덕)은 여행, 맛집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으로 전국 제휴 인플루언서 10만 명과 업계 TOP3 파워페이지 채널을 직접 운영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블로그, 인스타그램, 플레이스 마케팅을 진행한다.
급구(니더 공동대표 신현식·이지훈)는 실시간 인력 매칭 플랫폼으로 구인·구직, 인력 관리 등을 한 번에 제공하는 채용관리 서비스다. 특히 급구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단기 구인·구직자를 빠르게 매칭하여 기존 인력 매칭 플랫폼이 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양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사장님들의 고민인 매출 증대와 원활한 매장 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네이버 플레이스 최적화를 통해 유입 고객이 증가하게 되면, 급구에서 단기 알바를 채용하여 바빠진 매장 운영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면 좋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신청한 사업자 선착순 500명은 업체당 인플루언서 출사단(사진촬영) 1명과 블로그 및 영수증 리뷰 체험단 5명을 지원받게 된다.
포포몬 관계자는 “급구 앱 사용자 대다수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만큼 식당과 카페 등의 매출에 직결되는 네이버 플레이스 관리가 중요하여 해당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인플루언서 출사단은 매장에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사진과 영상을, 블로그+영수증 리뷰 체험단은 매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검색 SEO에 도움을 준다. 이는 궁극적으로 매장 매출이 올라가는 데 상당히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포몬은 지난 23일 인플루언서 프로필 내 멀티링크 및 거래하기 기능을 도입하며 리워드가 달린 ‘프로필 등록 이벤트’를 펼치는 등 인플루언서 협찬 및 수익 활동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