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위더스콘텐츠(포포몬)가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공고한 ‘2024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11일 밝혔다.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은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 마케팅, 기술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위더스콘텐츠가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마케팅 홍보 지원 분야에서는 온라인 광고, 홍보영상, 홈페이지 등의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지원받고자 하는 기업은 매출액에 따라 최대 90%까지 정부 지원금으로 사용하여, 홍보 예산에 대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위더스콘텐츠 하인덕 대표는 “위더스콘텐츠가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위더스콘텐츠가 온라인(온라인 광고, 홈페이지 제작, 홍보영상)을 활용한 제품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홍보 바우처를 지원하여, 그동안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인 홍보 지원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더스콘텐츠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행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포포몬은 광고주가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용이하게 선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 적합도 분석 및 AI 추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는 인플루언서를 48시간 내 매칭할 수 있는 ‘단기 매칭 서비스’를 출시하여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