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플루언서 체험단 플랫폼 포포몬, 마장동 김씨와 MOU 체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여행 인플루언서 체험단 플랫폼 포포몬이 삼겹살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 마장동 김씨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실시한다.
포포몬(위더스콘텐츠 대표 하인덕)은 여행 인플루언서 체험단 플랫폼으로 여행, 맛집 카테고리의 인플루언서들이 활동하며, 브랜드의 상품을 무료로 협찬받고 자신의 SNS, 블로그, 유튜브에 리뷰를 올리는 거래를 도와주는 플랫폼이다.
인플루언서의 리뷰를 통해 기업은 자신의 브랜드를 노출하고, 모델, 사진작가의 섭외 비용없이 상품을 협찬하는 것만으로 브랜드의 홍보이미지&영상을 만드는 등 적은 비용으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다.
마장동 김씨는 전국 생산량 0.3% 얼룩 돼지 품종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삼겹살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직원이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 SNS업로드를 부르는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 삼겹살과 곁들일 수 있는 7가지의 사이드 메뉴를 선보인다.
두 회사의 이번 마케팅 제휴는 포포몬이 마장동 김씨 온라인 홍보를 적극 지원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SNS 파워페이지 광고, 바이럴광고, 검색광고, 영상제작, 홈페이지제작 등 종합광고대행사 위더스콘텐츠의 인력 리소스를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포포몬 하인덕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여행, 맛집 카테고리의 전문성을 갖춘 포포몬 인플루언서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며 “마장동 김씨의 차별화된 브랜드가치와 포포몬의 인플루언서 풀, 위더스콘텐츠의 마케팅 전문성을 더해 양사간 동반 성장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하대표는 이어 ”포포몬을 이용하시는 광고주의 성장이 곧 포포몬의 가치이자, 포포몬의 성장이다”며”브랜드의 홍보 전략에 최적화되고 효과 높은 마케팅 결과를 창출할 수 있는 이번 제휴 서비스의 성과를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포포몬은 지난 16일부터 서포터즈 2기 모집 캠페인을 오픈하며 꾸준한 인플루언서 풀을 확보하고, 광고주를 위한 프리미엄 체험단 대행서비스, 크리에이터 릴스패키지 등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돕기위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s://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