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몬 ‘일상을 여행처럼’ 테마로 국내 2박3일 여행지원 캠페인 오픈
포포몬(위더스콘텐츠 대표 하인덕)이 ‘일상을 여행처럼’ 테마로 국내 2박 3일 여행지원 캠페인을 오픈했다.
포포몬의 ‘일상을 여행처럼’ 캠페인은 12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포포몬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총 4팀을 선발해 서울, 부산, 포항, 여수 원하는 지역에서 23년 1월 7일부터 31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포포몬의 12개 클라이언트사 △호텔 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베이몬드 호텔 △마치블루 풀빌라 △케린시아 풀빌라 △블루망고 리조트 △슈가브리움 풀빌라 △여수 해상케이블카 △여수 유월드 △포항 가배원카페 △부산 아일드블루 △밝히는 사람들 △핑크래빗 가든이 함께 참여했다.
포포몬 하인덕 대표는 “‘일상을 여행처럼’ 캠페인은 2022년 한 해 마무리를 정리하며 들여다본 SNS에서 일상 속의 소소한 행복을 발견하고, 다가오는 새해도 일상마다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취지에서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일상 속에서 짧은 여행을 통해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살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포몬은 여행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여행 갈 때 간단한 리뷰 제출을 약속하면 숙소, 음식점, 관광지 등을 무료로 협찬받거나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포포몬은 작년 10월 런칭 이후 약 1년의 기간 동안 회원 3만명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2022년 한 해동안 ‘한국관광벤처기업’, ‘부산서비스강소기업’, 부산대표기술창업기업’, ‘2022 부산관광 스타기업 5곳’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