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몬, 움클래스 회원 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원
![113061_101160_021.jpg](https://d17jwiodubhsh2.cloudfront.net/UPLOAD/NOTICE/News/20230328_171430_LMpNib0QXBYn4Z5_)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 플랫폼 포포몬은 취미 여가 플랫폼 움클래스와 협업을 맺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움클래스에 가입된 판매자 2,1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후 포포몬 서비스를 통해 검증된 인플루언서를 선발해 참여 크리에이터의 클래스를 직접 체험하고 본인의 SNS 인기 계정에 리뷰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포포몬 측은 “참여 크리에이터들 중 클래스 관리가 우수한 곳을 선정해 해당 클래스 홍보에 적합한 가이드라인 기획을 인플루언서에게 전달하고 그들의 촬영물을 활용한 2차 바이럴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은 움클래스 가입 판매자 중 신청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포포몬 관계자는 “이번 움클래스와의 협업으로 포포몬 서비스에 원데이클래스 협찬 상품을 많이 확보했고 퍼포머의 반응도 긍정적”이라며, “앞으로도 숙소, 체험, 뷰티 등 다양한 상품 확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포몬은 SNS 인기 채널 ‘여행다녀왔습니다’, ‘1일1카페’와 같은 파워 페이지의 운영사 위더스콘텐츠에서 협업중인 인플루언서 망을 토대로 만든 플랫폼 서비스다. 현재 SNS 전문성을 바탕으로 ‘움클래스’, ‘미스터멘션’ 등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